Connect with us

국산차/쌍용자동차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이 받은 차는 바로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이 받은 차는 바로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영광의 미스터트롯 우승 임영웅의 차 G4 렉스턴

미스터트롯의 우승자를 발표하는 생방송 마지막날 경연 프로그램 사상 초유의 우승자 발표 연기라는 해프닝 속에서 탄생한 우승자 임영웅에게 부상인 쌍용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이 전달되었다고 한다. 앞으로 승승장구할 임영웅에게 당분간 소중한 발이 되어줄텐데 올 한해는 공연에 방송에 바쁠것이 분명하니 혼자 이 차를 운전할 일은 많지 않을것 같다.

아무튼 이번에 전달된 G4 렉스턴은 페이스리프트를 앞두고 나온 마지막 스페셜 에디션으로 이름처럼 화이트 컬러를 내외관에 적용하고 4륜 구동 시스템인 4TRONIC과 편의 사양들이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는 모델이다.

G4 렉스턴 화이트에디션 구성

앞서 언급했지만 스페셜 트림인 G4 렉스턴 화이트에디션은 기존의 고급 트림인 헤리티지 정도에 해당하는 트림으로 4륜구동 시스템을 기본으로 커스터마이징 옵션인 전동식 사이드 스텝, 프론트 머드가드, 테일게이트 LED 램프, 플로팅 무드 스피커까지 모두 기본으로 적용시키고 가격은 해리티지 트림과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맞췄는데 기존에는 300만 원 이상 추가로 돈을 들여 옵션을 선택해야 하는 사양들이였다.

외관의 실키 화이트 펄 색상은 국내 소비자들이 딱 좋아하는 흰색이며 실내에서도 화사한 스노우베이지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다소 나이들어 보이는 이미지를 풍기는 G4 렉스턴이 젊은층에게 선호받을 수 있을만큼 밝아진 모습이다.

추가옵션 구성

  •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 : 91만 원
  • 3D 어라운드 뷰 : 101만 원
  • 9.2인치 내비 : 91만 원
  • 내비 + 오디오 : 114만 원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임영웅에게 전달된 차량은 위 옵션이 모두 적용된 풀옵 사양일것으로 보인다. 차량을 구입하려 한다면 왠만하면 오디오 옵션을 제외한 나머지 사양들은 추가하는것을 추천한다. 안전 운전에 도움되는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는 물론 차 덩치가 워낙 크기 때문에 주차시에 도움이 되는 3D 어라운드 뷰도 포기할 수 없는 사양이다.

G4 렉스턴 화이트에디션 가격

스페셜 에디션인 G4 렉스턴 화이트에디션 가격은 4,057만 원이다.(개별소비세 인하 기준)위 옵션들을 포함하면 4천 만원 중반 정도로 팰리세이드나 모하비와 만나는 가격이다.

G4 렉스턴 광고모델 임영웅 앞으로 승승장구 하길

차도 부상으로 받으면서 광고모델로도 활약하게될 임영웅은 큰 활약이 기대가 된다. 차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한 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조만간 출시될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부상으로 주고 광고를 했으면 더 좋았을것이라는 점이다. 낡고 낡은 기계식 스티어링을 버리고 렉스턴 최초로 적용되는 전자식 스티어링 시스템과 대폭 향상될 안전 및 편의 장치들 그리고 더 세련되어진 디자인까지 지금의 렉스턴에 비해 상품성이 대폭 올라갈 예정이기 때문이다. 아마 쌍용차가 차를 팔 생각이 계속 있다면 새로운 렉스턴 광고도 임영웅에게 맡기는게 정상일것이다.

More in Other Posts
x

COUNTER

Total :

Yesterday : | Today :